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빈홈

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빈홈

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 빈홈

Blog Article

주차 호텔 내 무료 주차 전기차 충전소 일반 정보 정책 및 결제 관련 사항 결제 수단: 신용카드

센트럴파크는 원래 빈홈 랜드마크 아파트 입주민들만 이용할 호치민 숙소 수 있는 공원이어서, 코로나가 터지기 시작했을 당시에는 공원 입구에서 입주민 카드를 보여줘야만 출입이 가능했다고 한다.

베트남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에 위치한 쌀국수 전문점입니다 그전에 바로 옆에 위치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고기굽는 밥선생 삼겹살 고기구이 전문점이 문을 닫았더군요 베트남 호치

사용자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새 비밀번호를 만들 수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빈홈 구입으로 빈클럽 시스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빈그룹 거래, 서비스, 편의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좋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 소울페이지

이번 호치민 출장에는 숙박 위치를 조금 바꾸어 봤습니다 워낙 리버게이트에서만 지내다 보니 지겹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빈홈 센트럴파크쪽을 예약했습니다 머 제가 예전에 한 일 년 조금 넘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신기했던 건, 베트남 사람들은 연날리기를 참 좋아한다는 것이다. 하노이에서도 도시 한복판에서 연 날리는 모습을 보고 의아했었는데, 호치민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생각보다 센트럴파크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걷다가 중간에 돌아가고 싶어도 한참을 걸어야 하니, 해지고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너무 예뻤다. 베트남 현지인들에게도 관광지처럼 여겨지는 곳인가 보다. 다들 우리처럼 사진 찍느라 바빠 보였다.

이 지역의 특별한 플러스 포인트는 생활 공간이 신선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나무가 있는 대규모 생태계이라고 한다.

여태껏 내가 상상했던 호치민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어서 오히려 다른 유명한 관광지들보다 빈홈 센트럴파크가 제일 기억에 남았던 것 같다.

물고기 밥 주러 오는 사람들도 많이 보인다. 여기 방문하기 전에 잉어 카페를 몇 번 가봤는데.. 거기 갈 필요 없이 그냥 센트럴파크 사이공 강변 산책길 쪽으로 오면 평생 볼 강변 물고기는 다 볼 수 있다.

이국적일 수밖에 없는 이유는 빈홈 센트럴파크 공원 설명을 보면 알게 된다. 한 쪽은 유럽, 한 쪽은 일본 이렇게 구역별로 컨셉을 나눠서 조성했다고 한다. 확실히 다리를 건너고 보니, 유럽 같아 보이긴 한다.

Report this page